티스토리 뷰

원주골반염치료 골반통증이 느껴질때



안녕하세요. 골반염 치료 세심하게 도움을 드리고 있는 무실한의원 인사드립니다. 질염이나 자궁경부염 등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골반염으로 발전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골반염은 심하지 않으면 증상이 나타나지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증상이 나타나도 아랫배 통증 정도라 소화기질환으로 오인하기 쉬운데요. 심하면 골반 내 고름 주머니가 터져 복막염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골반염이 의심된다면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골반염은 자궁 내경관에 번식하고 있던 세균에 의해서 발현된다고 할 수 있으며 세균이 자궁내막과 나팔관 복강까지 염증이 퍼지게 되며 통증이 심해지게 합니다. 질염이나 자궁경부염을 가지고 있으셨던 여성분들께 주로 나타나게 합니다. 주된 원인은 클라미디아균과 임질균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치료를 지속적으로 이어가신다면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방치하게 될 경우 난임, 불임등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케어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잦은 항생제는 질내 유익균을 사멸하며 외부 감염에 취약한 상태를 만들기 때문에 또 다시 질환이 생길 위험이 높아지게 된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악순환을 막기 위해서라도 요즘에는 골반염에 대한 치료를 무실한의원에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소 치료가 길어진다고 할지라도 꼼꼼하게 관리하시는 것이 좋으니 되도록이면 주말, 평일, 공휴일 상관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운영시간을 자랑하는 무실한의원에 내원하시기를 바랍니다!



골반염의 증상에는 복통이나 질 분비물의 증가 그리고 열감, 오한, 배뇨 시 불편감과 월경량의 과다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골반염이 아닐까 의심하시는 것이 좋으며 증상이 심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자신의 문제를 빠르게 파악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마시고 치료에 임해보시길 바랍니다.



자궁은 육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만큼 신경을 써주셔야한다는 것 잊지마세요. 저희 무실한의원은 육안으로 보이지않는 곳까지 신경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치료전에 철저한 진단을 우선으로 진행하고, 어떤 문제가 있는지 질환에 접근합니다. 증상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치료로 한약치료와 침, 뜸치료 등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제까지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하셨던 환자분들도 앞으로는 치료 관련 정보에 대해 대해서 조금 더 경각심을 가지고 나를 위한 치료에 투자하시기를 바랍니다. 더 자세한 무실한의원의 골반염 치료 대해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무실한의원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