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원주 어지럼증 한의원을 찾고 계신다면 무실한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어지럼증은 굉장히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교통사고를 겪은 후부터 원인 모를 어지럼증을 호소하시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간의 충돌과 어지럼증이 무슨 관계가 있나 싶은 마음에 그냥 지나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증상 역시 교통사고 후유증 중 하나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초기에 제대로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만성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벼이 생각하지 마시고 원주 어지럼증 한의원에서 신속하게 치료를 실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무실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클리닉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신체적 증상 뿐만 아니라 정신적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 손상으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초기에 제대로 인지를 못하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당장 느껴지는 통증이 없다 하더라도 3주 이내에 원주 어지럼증 한의원에 내원하시어 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시간이 한참 흐르고나서야 통증이 발생하게 되면 이미 내부 환경이 많이 망가져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증상은 바로 편타성 손상에 의한 근골격계 통증입니다. 




안전벨트를 한다 하더라도 충돌이 강하게 일어나면 몸이 크게 흔들리게 됩니다. 특히나 목 부분은 안전벨트가 보호하지 못해 빠르게 앞뒤로 꺾이는데요.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상이 바로 편타성 손상입니다. 채찍질 손상이라고도 부르는 해당 손상은 머리가 채찍을 휘두르는 것과 같다고 하여 명칭이 붙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편타성 손상이 생기게 되면 뒷목이 뻐근하고 욱씬거리게 아파오구요. 주변에 어깨나 등까지 근육이 파열되면서 근육통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 허리, 골반까지 충격이 전해져 자꾸만 통증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골격이 비뚤어질 수 있는데요. 해당 과정에서 혈액순환이 제대로 돌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자꾸만 원인 모를 어지럼증이 나타나게 되는 것이지요. 원주 어지럼증 한의원에 내원하시는 교통사고 환자 분들은 현기증, 울렁거림, 메스꺼움, 두통, 이명 등을 함께 호소하시곤 합니다. 해당 증상들은 초기에 대처를 하지 않으면 만성화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자꾸만 생활 속에서 불편감이 나타나 삶의 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빠르게 원주 어지럼증 한의원에 내원하시어 건강 문제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무실한의원은 평일 야간, 주말, 공휴일에도 연중무휴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기에 언제든 신속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한 가지 덧붙일 내용은, 신체적인 증상 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부분까지 어루어만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교통사고 환자 분들 중에 시간이 지나고 불면증, 우울증, 신경 과민, 기억력 감퇴, 무기력증, 공황 장애 등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서적인 질환은 사고 발생일을 기준으로 한참이 지나고서야 발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한번 발생하면 습관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히 개선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무실한의원에서는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염증을 일으키는 어혈에 주목합니다. 충돌로 인해서 혈액이 흐르지 못하고 한 곳에 정체되면 죽은 핏덩어리가 발생합니다. 이를 어혈이라고 하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의 주요 원인이 되므로 빠르게 제거를 해나가야 하죠. 본원에서는 한약, 약침, 봉침, 한방 물리치료, 부항치료, 뜸치료, 추나요법과 같은 방식으로 어혈 제거에 힘쓰고 있습니다. 


후유증을 오래 방치하게 되면 어혈이 그만큼 빠르게 쌓이게 됩니다. 어혈이 뭉치면 뭉칠수록 치료 역시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를 당했다면 무실한의원에 오셔서 신속하고 즉각적인 대처를 하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